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엑스웨이 코리아에 대해
작성자 BY. 엑스웨이 코리아 (ip:)

엑스웨이 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사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엑스웨이 제품을 보유하고 계시는 유저분들과 앞으로 구매계획이 있는 유저분들께 조금이라도 불편함을 줄이고 개선하고자 저희 엑스웨이 코리아에 유저분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Q1. 엑스웨이 코리아는 어떤회사 인가요? 


엑스웨이코리아는 엑스웨이본사의 한국파트너사로 국내총판 계약을 하여 유통하고 있습니다. 유통의 형태는 구매대행으로 국내에는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며 해외현지에서 고객님께 직접 발송하고 있습니다.엑스웨이 제품을 국내 유저분들께 사후처리에 대한 본사와 커뮤니티 및 고객응대, 좀더 좋은 혜택,국내홍보 등을 맡고 있습니다.



Q2. 구매대행으로 유통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엑스웨이코리아가 구매대행으로 유통하는 가장 큰 이유는 가격경쟁력 입니다.국내 수입시 여러 모델별로 국내KC인증(배터리,리모컨,어뎁터,본체 인증)비용과 창고유지비,인건비 및 국내요건에 맞는 스펙으로 주문제작 해야하기 때문에 비용을 원가에 감안한다면 해외 유저들이 구매할수 있는 가격보다 국내판매가가 월등히 높아질 수 밖에 없습니다. 저희도 판매자의 입장이지만 구매자이기 때문에 아무리 좋은 제품 이라고 해도 가격경쟁력을 잃어버려서 제가 구매 안할만한 제품을 유통할 자신이 없습니다.엑스웨이 같은 해당분야에서 인지도 있고 해외 권위있는 기관의 안전인증을 받은 브랜드의 제품을 구매대행으로 유통하여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하지만 엑스웨이코리아는 단순 구매대행회사는 아닙니다.보통의 구매대행 회사들은 해외사이트에 판매하는 제품에 대행수수료를 추가하여 유통하고 있기때문에 가격경쟁력이나 서비스질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엑스웨이 코리아는 본사로 부터 국내유통 인증을 받아 해외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가격으로 공급받지 않고 총판가로 공급받기 때문에 해외판매가와 동일 하거나 더 좋은조건으로 유통이 가능하며 일반 구매대행 회사보다 서비스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모든 고객님들께 만족을 드릴순 없지만 최대한의 고객님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Q3. AS 발생시 굳이 해외에서 부품을 수급받아야 하나요? 재고로 가지고 있으면 안되나요? 


먼저 저희 데이터상 보드는 1~2%내외로 불량율이 매우 적습니다. 해당 불량율도 초기 부품결함 외에 사용중 불량율은 1% 이내로 매우 적습니다. KC인증을 받지않은 제품은 수리부품 역시 인증없이는 국내수입이 불가한 부품들이 있습니다.소모품을 제외하고 전기와 관련된 ESC,배터리,모터,리모컨 등 대부분의 부품은 실사용자의 AS가 발생한 요청이 아니고선 수입이 불가하여 재고로 가져갈수 없습니다.대부분의 부품은 항공특송으로 빠르게 받고 있지만 항공이 불가한 부품(배터리)은 배로 선적해야 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또한 전동보드는 안전과 직결하여 AS이후 테스트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좀더 소요될 수 밖에 없습니다.간혹 불량난 부품만 빠르게 보내주면 안되냐는 유저분들도 계시지만(사실 저희도 불량난 부품만 보내드리면 더 편할수 있습니다) 부품교체가 모두에게 쉬운작업은 아닙니다.퍼스널모빌리티 사설 AS업체에 맡기신다고 해도 만만치 않은 공임을 지불해야 됩니다.저희 엑스웨이 코리아는 애로사항 중 그래도 가장 유저분들께 만족드리기 위해 전문 엔지니어를 통한 국내AS 공임비를 지원해 드리며 부품에 대한 워런티 제공,일반 사설AS센터가 아닌 엑스웨이 제품에 대해 보다 잘알고 제조사와 기술협력 및 테스트작업까지 완료하여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습니다.



Q4. 엑스웨이 유저분들께 바라는점이 있다면? 


저희가 엑스웨이코리아 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가지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해외에서 발송되서 배송이 늦거나 해외에서 부품이 수급되여야 하는경우 AS소요시간에 대한 불편함을 가지고도 엑스웨이에 관심가져 주시는거에대해 항상 감사드립니다.법이 지정한 범위 내에서 최대한 유저분들께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혹시나 저희에게 관심을 가져주시고 개선사항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시면 감사히 받아드리고 의견을 주신 유저분들 중 채택이 가능한 아이디어일 경우 소정의 혜택도 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항상 초심을 잃지않는 엑스웨이 코리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